Kingsoft Office Suite Free 2012

9.1.0.4758 Beta

종합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

5.0

1

14.3k

앱에 평점주기

Kingsoft Office Suite Free 2012는 Microsoft Office에 대한 대체적인 프로그램으로 세 가지 플래그쉽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: 텍스트 편집기, 스프레드시트 편집기,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크리에이터가 있습니다.

Microsoft Office의 일반적인 사용자들이라면 이 프로그램 또한 익숙하실 것입니다. 세 가지 툴의 인터페이스 모두 Microsoft Office와 제법 닮아 있기 때문입니다. 더불어 요지와 퀄리티 또한 Microsoft Office의 것과 대동소이 합니다. 하지만 작업에 대해 다른 점도 발견할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스피드 입니다. Kingsoft Office는 상당히 가벼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문서를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.

앞서 언급된 세가지 어플리케이션은 어떤 'doc', 'xml' 그리고 'ppt' 파일을 호환할 수 있으며 이 포맷으로 작성한 어떤 파일이라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이와 더불어 이 프로그램만의 포맷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문서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여러분의 파일을 바로 PDF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.

Kingsoft Office의 또다른 흥미로운 점은 중요한 파일에 암호를 걸어둬 여러분만 접근하도록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. 민감한 파일을 위해선 아주 중요한 옵션이죠.

Kingsoft Office Suite Free 2012는 여러분이 작업할 때 필요할 수도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: 문서 편집 기능, 스프레드시트, 프레젠테이션 만들기
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이 모든 것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!
Uptodown X